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파리스힐링다이어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지점 및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지점 및 인터넷 웹사이트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회사"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판촉 행위

2.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정보 수정,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가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회사"가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10(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과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2(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 등의 공급)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청약철회 등)

 

"회사"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5(청약철회 등의 효과)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파리스다이어트 서비스 이용 약관

 

 

16(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락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 나 유포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3.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락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업무 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을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7(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게시한 내용물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 이동,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5. 다른 회원에게 심한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일 경우

6. 제품 또는 다른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기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내용일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을 위반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18(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에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를 위해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9(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18(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 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0(환불 규정)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요청시 각 지점의 최고 결정자(원장/상담실장)와 상담을 통해 타당한 사유로 인정 및 확인될시 (임신, 지점이 없는 지방으로의 이직 및 전직, 쾌유가 불확실한 질병)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 "파리스다이어트" 의 프로그램은 기간제로 운영되기에 관리기간내 환불 요청시에만 환불 받으실 수 있으며,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따라 결제 금액의 10%를 공제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님이 관리 받으신 시작일로 부터 주 단위 환불 정산이 이루어지며, 관리받으신 기간(주단위)은 정규 과정 이용금액을 적용하여 고객님이 결제하신 기간제 할인 금액에서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환불시의 프로그램 비용은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21(양도 규정)

 

저희 프로그램은 원칙적으로 타인에게의 양도가 불가 합니다.

 

그러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프로그램을 더 이상 관리 받을수가 없다고 등록한 지점의 최고 결정자(원장,부원장)가 인정할 경우 가족, 친지에 한하여 약정된 기간 내에서 양도관리가 허용 됩니다.

 

초기 등록시 규정된 관리 기간의 50% 이상 관리가 남은 경우에만 양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 프로그램은 파리스다이어트본사 및 지점을 제외한 일반 개인에게 관리프로그램을 구입 하실 수가 없습니다.

 

개인에게 구입하여 발생하게 되는 손실에 대해서는 '파리스다이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공지합니다.

 

 

 

22(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이메일 또는 유선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에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하는 경우

7. 회사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23(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합니다.

 

회원이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3(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파리스다이어트 서비스 이용 약관

 

 

 

 

 

24(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25(웹사이트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6(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7(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8(연결"회사"과 피연결"회사" 간의 관계)

 

상위 "회사"과 하위 "회사"가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연결"회사"는 피연결"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9(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30(분쟁해결)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회사"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31(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 시행일자 : 20160101